독수리전망대
'독수리 둥지’라는 의미를 가진 오들리노예 그네즈도산은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해발고도는 214m이며, 키릴문자를 만들었다는 키릴 형제 동상이 십자가를 들고 서 있다.
키릴문자는 9세기에 그리스의 전도사 키릴로스가 고안한 것이라고 전해지는 문자.
키릴 문자는 그리스 정교가 포교되면서 함께 전파되었는데 10세기 경에 러시아에도 전파되었고 현재 러시아 문자의 모체가 되었다. 키릴문자는 당시 그리스 출신의 사제였던 키릴로스가 만들었다고 해서 키릴 문자라고 알려져 있지만 이 문자는 사실 키릴이 만든 것이 아니라 그 후대에 만들어진 문자이며 그 발생의 기원에 관해서는 여러설이 있지만 정확하지 않다.
혁명광장
사회주의 혁명 성공을 기념하여 조성하였다. 소비에트혁명을 위해 싸운 전사들을 기리는 동상이 중앙에 서 있으며, 주말에는 재래시장이 열리고, 블라디보스토크축제를 비롯해 크고 작은 행사를 열리는 곳이다.
전 일본총영사관
2층 석조건물로 1916년 표도로프의 설계로 건축되었고 1946년까지 영사관이었다.
해양 공원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해양 공원.
바닷가를 따라 산책을 해도 좋고, 주변 카페나 레스토랑에 앉아 멋진 일몰을 감상해도 좋다. 또한 해양 공원에는 알록달록 예쁘게 꾸며진 놀이동산이 있는데요. 롤러코스터는 물론 수중 범퍼카, 관람차 등 다양한 기구를 갖추고 있다.